본문 바로가기
일상

벚꽃 드라이브길~^^

by we♥u 2020. 3. 30.

 

안녕하세요~~~^^

 

잇님들~~~~~

 

벌써  봄 봄 봄  봄이 왔어요~~~^0^

 

꽃놀이갔다 코로나에 걸린 사례도 보도되었기에 드라이브길로 벚꽃놀이를 즐겼어요~~~

 

차 안에서만 보아도 너무 이쁘고 꼭 눈이 내린듯했어요~~~^^

 

개인적으로 사람 많은 곳이 싫어 벚꽃놀이 가보질 않아 몰랐는데 이래서 오구나~~~라고 느낄 정도로 

 

너무 이쁘고 힐링이 되었어요~~~~

 

차에서 내리진 않았지만 휴일이라 사람들이 꾀 많았어요~~~

 

주차장은 이미 만원~~~ 한바퀴 둘러보고 휘리릭~~

 

이렇게 꽃들이 핀걸보니 따뜻한 봄이 찾아왔네요~~~^0^

 

시국이 시국인만큼 꽃놀이 못가신분들을 위해 사진이라도 보시고 가셔요~~~ 좀더 잘찍을껄 그랬어요~

 

뒷차가 바짝 쫓아 오는 바람에... ^^;;;  그냥 막 찍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