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by we♥u 2020. 5. 13.

 

안녕하세요~~~^^

오늘도 아니모!!!

 

5월 연휴 중에 친정에 다녀왔습니다.

전 경남에 살은지 3년~~~

친정은 경기도라 올라가기가 만만치 않아 작년 추석 이후로 오랜만에 다녀왔네요~

친정집에 오빠들과 올케언니 모두 모였네요~ ^^

 

가자마자 배고프다하여~~~~ (제가요^^;;;) 미리 주문해놓은 태국음식을 휘리릭~~~~~ ㅎㅎㅎ

똠얌꼼?밖에 기억이 안나네요.... 이름들이 너무 어렵다요~~~

그리고 다음날은 나가서 외식을.... ^^

큰 오빠가 시원하게 쏘아 주시니 너무 너무 감사할따름이였지요~~~~ ㅎㅎㅎ

마지막 커피에  진한 치즈 케이크인데 아메랑 먹으니 맛이 일품! 

먹어도 먹어도 다~~~ 들어가는 배 어쩔? ㅜ.ㅡ

 

밑에 간 음식점은 라본 테이블 이라는 곳인데 분위기도 음식 맛도 너무 기가 막혔어요~~~

그래서인지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가격대비 음식이.... 와우~~~

그래서 첨 음식만 찍고 샐러드랑 스파게티만 찍고 나머지는 먹고나서 그제서야 생각이... ㅠ.ㅠ

 

그 뒤로 바로 나온 음식이 화덕피자 고르곤졸라피자인데 화덕에서 구워서 그런지 맛이 기가막히더라구요~~~

꿀과 함께 찍어먹으니 입에서 녹음...

그리고 스파게티랑 피자가 환상임~

피자의 느끼함을 스파게티가 확 잡아줬구요~ 같이 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그 뒤 음식이 스테이크...  

 

체인이냐고 물어보니 그건 아니라 하네요... 매장은 총 3개라네요~~~

제가 간 곳은 경기도 2동탄 신도시입니다. ^^

여긴 맛집도 사람도 엄청 나네요...

제가 있는 곳도 나름 신도시라하던데 엄청나게 차이는 나네요~~~ ^^;

아무튼 또 확~~찐자가 되어 돌아왔다능...

/(^0^)/

 

 

 

 

 

밑에껀 호수 공원쪽에도 있나봅니다.

사진찍은게 너무 없어 올라와있는 사진 하나 올려봅니다. ^^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짜잔~~~~~ 여긴 어디?  (16) 2020.06.22
육회 비빔밥  (20) 2020.06.06
달곰 프란찌~~~꺅~~~ 내 스탈이얌~~~~~♡  (18) 2020.04.20
벚꽃 드라이브길~^^  (16) 2020.03.30
산초 가루 들어간 파김치 만들기  (12) 2020.03.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