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늘 점심 메뉴는? 고추 짱아찌 유부초밥 & 국물 떡볶이

by we♥u 2022. 6. 2.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 아는 지인집에 갔더니 요롬코롬 맛난 음식이 준비되어 있네요~^^

다들 요즘 뭐해드시나요?

오늘 점심은 간단히 고추 짱아찌를 넣은 유부초밥이랑 국물 떡볶이 먹었어요~

디져트도 보이지요~~~ 또 롤 빵이랑 청포도랑~~~~ ㅎㅎㅎㅎ

음료는 오미자~~~~ 너무 맛있네요~~~~

고추 짱아찌를 넣으니 매콤 새콤하니 맛있더라구요~ 

밥하기 싫었는데 역쉬 남이 해주는 밥이 최고 맛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