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무 한그루 1억~~~~0.0

by we♥u 2022. 6. 12.



 

 

 

안녕하세요~ ^^

잇님들~

 

동네를 돌다 새로운 건물 발견!!!

그런데 아직 공사중이였고 옆을 보니 우와~~~~

 

 

나무 한그루가 1억~~~~ 뜨악!!!

향나무라 되어있네요~

근데 갈색과 흰색 나무가 서로 휘감겨서... 뭐지~~~??? ^^;;;

옆에 흰색은 죽은 나무인가~~~~?

암튼 멋지긴 하더라구요~

또한 수령이 100년 이상이라~~~ 저보다 더 오래 사셨더라구요~ ㅎㅎㅎ 

1억 이라는 몸값에 또 한번 놀라고...

쉽게 다가가지 못하고, 이건 무조건 찍어야 돼~ 라며 사진만 찰칵~ 찍었네요~^^

나무 몸값에 놀라 옆에 건물은 찍지 못했네요~ ㅎㅎㅎ

카페같은데요~ 담에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하루가 너무 짧은 요즘... 

오늘도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갑니다. ^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