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창원 도계동 도형민 식당 파스타~ 맛집!!!

by we♥u 2022. 3. 21.


안녕하세요~^^

잇님들~

 

저는 얼마전 이모들과 함께 파스타를 먹으러 갔습니다.

제가 맛있는 파스타를 한번도 안먹어봐서 그런지 그냥 별기대 없이 갔습니다.

가게도 조그만한 곳이였고, 그런데 딱 한자리 빼고 사람들이 다 앉아있더라구요~

이모가 "와~ 자리 있다~ 재수~ "

늘 사람이 많아 줄서야 할때도 있다며~ 

실은 저는 파스타를 즐겨하지 않았고, 실은 그날 밥 종류로 얼큰한걸 먹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전 그냥 한 귀로 흘려 들었고~ 사진도 안찍으려다 플레이팅이 너무 이뻐 그냥 한 컷 찍었죠~ ^^;;

 

그리고 파스타를 먹는 순간~~~~

뿅~~~~

입에 넣자마자 살살 녹고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

왼쪽 - 매운 꽃게 크림 피스타, 오른쪽 - 새우 오일 파스타 입니다.

 

1도 기대없이 갔는데~ 넘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양이 넘 작았어요~~~~ 

 

 

 

 

그리고 스테이크~~~~ 질 좋은 살치살이네요~ 

1인 화로에 구워서 바로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그래서 한판더~ ㅎㅎㅎ

생 와사비와 소스와 소금이랑 중간에 소스는 잘 모르겠지만 암튼 넘 맛있었어요~

피클과 무 모두 맛있었어요~

 

 

 

 

 

월요일이 휴무라~ 아쉽지만~~~

지금 이 글을 쓰면서 또 생각이 나니 입에서 침이 꼴깍~ 합니다.

아휴~ 사진 보고 있으니 힘드네요~  ^^;;;

창원 근처 계신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셔요~~~ 후회 안합니다~ 

곧 또 방문 할것같습니다.

그땐 다른 메뉴로~

그리고 사진 신경 써볼게요~^0^

 

 

늘 느끼는거지만 누가 해준음식이 제일 맛있네요~ ^^

이모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먹고 즐거운 시간 보낸 하루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