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먹어나 봤나~ 새우깡 BLACK !!!

by we♥u 2022. 2. 6.

 

 

안녕하세요~^^

잇님들~

몇일전 편의점에 갔는데요~

농심에서 나오는 블랙 라면은 봤는데 새우깡에도 블랙이 나왔네요~~~^0^

저는 신제품을 봤으면 꼭 사먹어보는 스탈이라~~~^^;;; 맛이 궁금해서요~

가격은 블랙이라 그런지 편의점에서 2,000원 줬어요~

그리고 맛을 보는 순간~

오~~~!

2,000원 아깝지 않았어요~ 

새우의 진한맛이~ 풍미가 더 많이 느껴졌어요~

새우깡도 좀더 도톰하고요~ 제 입맛에 맞았어요~

오늘 집 근처 마트에 가니 아직 마트엔 없네요...ㅜ.ㅜ

생각나서 사먹으려구 갔더니만...

신제품은 편의점에서 먼저 나오나 봅니다. ^^

잇님들도 한번 사서 잡숴보세요~ 진정한 새우깡입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