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4짜 참돔 & 전갱이 회 맛이 있네요~~~^^

by we♥u 2021. 5. 25.

 

안녕하세요~ ^^

잇님들~

 

몇일전 휴일날 낚시광인 남편께서 참돔 잡아왔네요~

5월 감성돔은 금어기라 잡으면 불법이기에

참돔을 잡아왔네요~

뭐든 회는 크면 클수록 맛있더라구요~

전갱이도 함께 잡아왔네요~

큰거 아니면 비린내난다고 저는 가져오지 말라고 하거든요~ ㅎㅎㅎ

작은건 구워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그냥 다른사람 주고 오라고 함~ ㅎㅎㅎ

 

 

 

 

 

한마리인데 큰 접시에 가득~ 중간에껀 전갱이회에요~

역쉬~ 좀 커야 쫄깃하고 맛있네요~~~

전갱이 회도 맛있네요~ ^0^

둘이서 먹으니 배터지는줄~ 도톰하게 썰었는데 양이 꾀나오네요~

매운탕 끓여놓고 배불러 못먹었어여... ^^;;;

 

저녁은 자연산 회로~ 고급지게 먹엇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