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제 단백질 피자?와 샐러드로 한끼~ ㅎㅎㅎ

by we♥u 2021. 3. 22.


안녕하세요~~~^^

잇님들~~~

 

주말과 휴일 잘들 보내셨나요?

 

전 휴일날 봄맞이 집 대청소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녁을 맘 같아선 밖에서 사먹고 깔끔하게 오고 싶었으나

 

냉장고에 이것 저것 사놓은

 

재료들이 있었기에 쉽고 간단히 만들어 봤습니다.

 

 

밀 또띠아를 사둔게 있어서 펼쳐 놓고 그 위에 치즈가루를 엄청 뿌림~^^;;;

그리고 닭가슴살 (다이어트로 사다놓은게 있어서리...^^;;;) 찢어 올렸구요~

또 그 위에 명태살 (다이어트로 같이 사다놓은거임) 찢어 올렸습니다.

그리고 그 위엔 베이컨 올렸어요~ 오븐 돌렸구요~ 더 나뒀음 탔을꺼에요~ ㅎㅎㅎ

 

베이컨의 짭쪼름한 맛과 치즈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0<

이러니 다이어트는 다시 원점~ 

 

그래서 건강을 생각하여 샐러드도 만들었봤어요~ ㅎㅎㅎ 

입안을 깔꼼하고 상큼하게 해준 샐러드였지요~ ^^

그리고 또 아메를 먹엇다능~~~ㅎㅎㅎ

 

 

수제 단백질 피자? (손으로 만든게 다 수제져~ 별거있나요^^)

 

샐러드는 양상추와 어린무순(쓴맛이 바침. 어울리진 않지만 있기에 넣음)

그리고 딸기와 요거트랑 같이 버무려서 먹었어요~  ^^

상콤~ 상콤~~~ 맛있네요~

다이어트를 하려면 이것만 먹어야 했는디...ㅡ.ㅡ;;;

다~ 먹고나서 후회함....^^;;;

낼 부터 다시 고고~

 

 

딸기 요거트 샐러드

 

 

 

 

 

코로나로 외식을 하기엔 겁이 나서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어 봤어요~

 

대청소 후 급 피곤하여 급히 만들었지만 다음번엔 좀더 이쁘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

 

한주가 또 시작 되었습니다.

계획 잘 세워 한주를 알차게 보내보아요~~~^0^

그럼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