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근처 맛있는 빵집이 생겼다~~~~ 그 이름은 빵집소년~~~^0^

by we♥u 2021. 3. 9.




안녕하세요~ ^^

잇님들~~~~

 

진주 혁신도시에 맛있는 빵집 오픈~^^

마침 식빵을 살까하다......

구경도 할겸~ 겸사~ 겸사~~~ 들어갔습니다. ^^

간판 차~암 깔꼼하고 귀엽더라구요~

 

 

 

 

들어가니 맛있게 보이는 빵들이~~~~

와우~~~~

식빵은 잊은지 오래고 개인적으로 마늘빵 종류를 좋아해서 바게트에 마늘 소스? 암튼 많이 발라져있더라구요~

그거 담고 이것저것 담고 싶었지만 이제는 체중 감량? ㅎㅎㅎㅎㅎㅎㅎ 을 위해서....

말해놓고 웃김~ 

여기온것부터가 틀려먹었으니....  ㅎㅎㅎ

내일부터 실시하는걸루~ ^^

그래서 딱 세가지만 샀어요~ ㅎㅎㅎ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꿀맛입디다~~~~ ^0^

그리고 오른쪽 바게트로 만든 마늘빵 쵝오~~~~ 넘맛있었어요~~~~

큰일이에요.... 다이어트...... 어떡하징~~~~~ >.<

한끼 배불리 빵으로 채웠답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