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라남도 여수 낮바다~ ^^

by we♥u 2021. 6. 14.



안녕하세요~^^

잇님들~

 

휴일날 벼르고 벼루다 전라남도 여수를 찾았습니다.

노래 제목만큼이나 여수 밤바다가 그리 좋은가...??? 하여 가보게 되었지요~

전라도는 갈일이 거의 없었기에 (가족이나 친인척이 사는 사람이 없어요~^^)

 

처음 가는 길에 포스코가 똭~

와우~~~~ 회사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근데 사람들이 다니지 않아 낮인데도 불구하고 스산하다고 할까요...?

포스코를 지나 여수에 오니 돌산공원이 보여 화장실이 급해서 들렸어요~^^;;;

근데 공원이 생각보다 꾀 넓고 케이블카 타는곳도 있더라구요~

케이블카는 통영에서도 사천에서도 많이 탔기에 패스~ 하기로 했어요~^^

바다가 보이는 공원을 한바퀴 둘러보았습니다.

 

이순신 광장도 둘러보고 먹거리들도 많더라구요~

사진에 없는것도 있어요~^^

배고파 이것저것 맛볼려고 막 먹다가 사진을...^^;;;

여기 밑에 아이스크림은 무슨 맛일까요? 

보통 녹차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녹차 NO! NO! NO!

'쑥' 아이스크림입니다. 

맛은 쑥향이 가득했구요~ 전 좋더라구요~ ^^ 남녀노소 좋아할 것같아요~

많이 먹어도 살찌지 않을것 같고, 오히려 건강해질것 같은 맛!!!

 

그리고 바게트빵에 특제소스에 고기랑 야채들이랑 들어있는 여수의 명물이라 하더라구요~

빵이랑 쑥아이스크림이랑요~

바게트빵은 그냥 soso~ 했어요~ ^^ 제가 좀 미식가라~ ㅎㅎㅎ

수제버거랑 딸기모찌도 사람들이 많기에 하나씩 사서 나중에 먹어서 그런지 버거는 평범했구요~

딸기모찌는 맛은 있는데 넘비싸요~ ㅠ,ㅠ 

탁구공 크기에 찹쌀떡 안에 생딸기가 있는데 겉에는 팥이 감싸고 있어요~ 

근데 쬐끔한게 3,500원이라 깜놀~

그래서 하나씩만 사먹었어요~ㅎㅎㅎ

 

그리고 여수에서 즐길 수 있는 삼합!

우리가 간곳은 진정한 삼합이 아니였네요...ㅡ.ㅡ (남편이 검색했는데.... 맛집이라고.... 음식이름 생각안나 검색해보니 

진정한 맛집은 아니였슴돠~ㅠ,ㅠ)

다른 맛집을 보니 키조개 관자와 갓김치와 돌문어도 보이네요~ ^^;;;

우린 대패 삼겹살에 돌문어인지 쭈꾸미인진 모르겠지만~ ㅎㅎㅎ 갓김치

이렇게 먹었거든요~ 어쩐지 이것두 그냥 뭐~ soso 했어요~

 

암튼 큰 돈 들이지 않고 이것저것 먹고 많이 걷기도 했고 알차게 보낸 휴일이였어요~ ㅎㅎㅎ

여수 밤바다는 구경하지 못했지만 오면서 보니 포스코 공장이 워낙넓다보니 불켜지더니 화려하던데요~^^

그 밤바다가 아닌가~~~ ㅎㅎㅎ 

담엔 맛집은 제가 검색해서 먹는걸루~^^;;;

늘 사진찍고 먹어야지 하면서 왜 이리 놓치는지.... ㅎㅎㅎ

다음번을 기약하며~ 

다음에 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