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명품닭 - 프라닭 치킨을 먹어보다~

by we♥u 2020. 12. 14.


안녕하세요~

잇님들~^^

 

갈수록 코로나가 심각하여.... 밖을 못나가 답답해하고 있는 1인입니다.

그래서 기분 전환으로~~~ ^^;;;  통닭이라도 먹자~~~~~

늘 이렇게 먹을 명분을 만듭니다. ㅎㅎㅎ

 

'프라닭' 주위에서 맛있다하길래 오늘 드뎌 시켜봤습니다.

프라닭은 명품 프라*의 이름을 카피하여~

이름이 명품인만큼 부푼 기대를하며~~~~ 주문을 했슴돠~

 

와우~ 명품 가방인줄~~~

포장부터 남다르네요~

그러나 전 맛이 젤 중요함!

이렇게 포장만 근사하면~~~~~>.< 가만안둘꺼임~ ^^;;;

무도 남다르게 노랗네요~

전 '블랙 알리오'를 시켰습니다.

 

블랙 알리오는 간장양념이였구요~

닭 외에 떡이랑 마늘이 어우러져 있었습니다.

치킨과 떡은 겉바속촉이였습니다. 마늘은 바삭했어요~

그러나 겉바속촉은 금방 시켜서 먹었을때였구요~

식으니 바삭함은..... 내려갔어요...

그러니 식기전에 얼른 해치워야함~ ^^

 

그리고 후기를 뒤늦게 보니 블랙마요치킨과 블랙치즈볼이 짱이라 되어있네요...ㅠ.ㅠ

후기좀 볼걸....

다시 시켜먹을 명분 생김~~~^ㅡㅡㅡㅡㅡㅡㅡㅡㅡ^

치즈볼이 예술이라 되어있네요~

앙~~~~ 다시~~~~시켜서 후기 올릴게요~~~ ㅎㅎㅎ

 

암튼 결론적으로 맛은 좋았어요~ ^^

그러나 가격이 좀~ 바싸네요... 겉 포장 간소화하고 닭 값을 좀더 내림이... ^^ ㅎㅎㅎ

하지만 체인들이 거의 다 이 가격대여서 그리 비싼것은 아니지만 저의 바램임돠~~~~ 

 

이상 입니다.

다시 올릴그날까지~~~~ 건강 조심하시고요~~~ 감기 조심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