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전한 진리/안상홍님

누가? 하나님의교회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 (육하원칙)

by we♥u 2020. 7. 9.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께서 왜 재림 그리스도이신지를

육하원칙으로 준비 해보았습니다. ^^ 

 

< 누가? >

 

요14:16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우리를 친히 가르치시려면 육체로 하나님께서 오셔야 합니다.

 

요14:28 
내가 갔다가 너희에게로 온다 하는 말을 너희가 들었나니 나를 사랑하였더면  
나의 아버지께로 감을 기뻐하였으리라 

 

내가 갔다가 너희에게로 온다하신 그 분은? 

→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요16:7
...내가 너희에게 실상을 말하노니 내가 떠나가는 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라  
내가 떠나가지 아니하면 보혜사가 너희에게로 오시지 아니할 것이요  
가면 내가 그를 너희에게로 보내리니 

 

내가 가면 그를 너희에게로 보내리니 그는?

→ 성령하나님 안상홍님 

 

요16:13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그가 내 영광을 나타내리니 내것을 가지고 너희에게 알리겠음이니라

 

성령 그가 오시면... 그분은 하나님(안상홍님)

 

 

 

사람의 사정은 사람 자신만이 알듯이 하나님의사정은 하나님만이 알수있습니다. 

 

고린도전서 2장10절
오직 하나님이 성령으로 이것을 우리에게 보이셨으니
성령은 모든 것 곧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하시느니라

 

하나님의 깊은 속 사정을 성령 하나님께서 다 아신다하셨으니  
성령(안상홍님)은 두번째 육체로 오실 성부 여호와 하나님이십니다.


예수=대언자=보혜사=성령 
성령시대에 재림하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 이십니다

 

 

이해가 되시나요?

다음편은 육하원칙 "언제" 입니다.

 

다음주에 만나요~~~^^ 

 

 

https://www.youtube.com/watch?v=SzjNySUx1OM

 

 

 

 

https://bibibig527.tistory.com/62

 

하나님의교회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육하원칙)- 언제?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하나님의교회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육하원칙) 언제? 에 대한 내용을 살펴 볼게요~~~^^ < 언제 ? > 성경은 초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시기에 대해 구약 성경에 미

bibibig52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