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미향~ 사람이름 같다구요?

by we♥u 2021. 1. 4.


안녕하세요!
잇님들~ ^^
혹시 홍미향이 누군줄 아세요?
저도 처음 들었는데요~ 글쎄~ 홍미향이 과일 이름이더라구요~~~~

 

남편 친구중에 아직 장가 못간? 친구한테 홍미향 너두 아냐며 물어보니...

남편 친구왈 누구냐며~ 내 소개시켜줄 여자 이름이냐며....

제주도에 있는 친구라 물어봤는데 모르더라구요~~~~ ㅎㅎㅎ

 

홍미향이 바로 밑에 아이랍니다.

검색해보니 홍미향은 일본산 미하야 품종이라고 되어있네요...

산도는 낮고 당도가 높아요~ 신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새콤달콤을 좋아해서...

저한테는 좀 단맛만 있어 밍밍했어요~

 

달달한 맛을 추구하는 분들에게는 강추 합니다.

새로 나온거라 그런지 쬐끔인데 가격은 비싸네요~ 

몇개 안들은 상자가 3만원? ㅠ.ㅠ

 

선물들어온거라 먹는거임...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