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삼겹살 1인분 3,900~

by we♥u 2020. 8. 31.

 (정정합니다~ 4,900 이 아니라 알고보니 3,900원이네요~~~헉!)


안녕하세요~

잇님들~~~~

 

늦은 무더위가 계속되어 그런지 밥하기가 너무 싫었는데 동네에 오픈한 삼겹살집~

가격도 너무 착하고 맛도 있네요~~~ >0< 꺅~~~~ 외식할 수 있는 껀수 놓치지 않을거에요~~~

가격이 너무 착하네요~~~~삼겹살 1인분에 3,900원~

 

이것저것 맛보려고 시켜봤는데요~~~ 역쉬 삼겹살이 짱이네요~ 

 

침지숙성 삼겹이라 수족관에 삼겹살이 들어있네요~ㅎㅎㅎ

육즙 가득하고 고기도 도톰하니 맛납니다~ ^^

 

점심 지나고 가서 그런지 이런 시국에 사람이 거의 없어 편하게 먹었습니다. ^^;

저녁까지 배가 든든하네요~~~

 

하지만 늦게 배가 출출하여 또 다시 야식처럼 늦은 저녁을 먹었다능..... ㅡ.ㅡ;;;

더울땐 잘먹어야줘~~~~

 

잇님들 더위먹지말구요~~~ 꼬기 드세요~~~~ㅎㅎㅎ

그럼 전 이만 물러가나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