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전한 진리/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재림 예수님께서 동방에 오셨다구요?

by we♥u 2020. 2. 25.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하여 주신 분들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재림 예수님께서 동방에 오셨다구요?" 라는 주제로 성경을 통해 하나님 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오늘날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재림 예수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미 오셨답니다. 많이 놀라셨나요? ^^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성경속으로~~~GO! GO!

 

먼저 재림 예수님께서 어디서 오시는 알아야 하겠지요?

그 답을 알기 위해서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어디에서 시작되는가를 알아보면 됩답니다.

 

왜냐하면 마지막 때 구원은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야 비로소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구원의 역사는 어디에서부터 시작될까요?

 

 

 여기에서 땅 사방의 바람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바람이 놓이면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재앙이 닥친다고 했으므로 바람은 재앙을 의미하는데, 땅 사방의 바람은 동서남북 전 세계에 부는 바람이므로 세계를 멸망시킬 최후의 재앙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 재앙이 내리기 직전에 하나님의 인을 치는 역사는 하나님 백성을 구원하시기 위해 베푸시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입니다.

그런데 그 구원의 역사가 어디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하였습니까? 해 돋는 데 즉, 동방입니다.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는 어디에 오시겠습니까? 해 돋는 동방에 오십니다.

 

성경은 계시록7장의 인치는 역사가 시작되기 전에 특별한 징조가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계 6:12~13

내가 보니 여섯째 인을 떼실 때에 큰 지진이 나며 해가 총담같이 검어지고 온 달이 피같이 되며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나무가 대풍에 흔들려 선 과실이 떨어지는 것같이 땅에 떨어지며

 

 

해가 총담같이 검어지고 온 달이 피같이 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별들이 떨어진다고 하였습니다. 그 후에 계시록 7장에서 인치는 역사가 시작됩니다.

즉 인치는 역사가 시작되기 직전에 해와 달과 별에 징조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이 징조는 예수님의 재림에 대한 복음서의 예언에서도 그대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마24:29~30

그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그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징조가 있을 때 누가 오신다고 하였습니까?

인자이신 재림 예수님께서 오신다고 하였습니다.

계시록 6장에서는 해와 달이 어두워지고 하늘의 별들이 떨어진 후 어떤 일이 있을 것이라고 하였습니까?

인치는 역사가 시작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인치는 역사는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이루시는 구원의 역사가 틀림없습니다. 

 

계시록 7장은 땅 사방의 바람으로 비유된 마지막 재앙이 놓이기 전에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이루실 마지막 구원의 역사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런데 그 역사가 어디서부터 시작된다고 하였습니까? 해 돋는 데입니다.

그러므로 재림 예수님께서는 틀림없이 해 돋는 동방에 오십니다.

 

구약 이사야서에도 동일한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처음부터 종말을 내다보시는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 이루실 구원의 역사까지도 성경에 기록해놓으셨습니다.

동방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동방에서 부르신다는 독수리는 실제 독수리가 아니라 하나님의 모략을 이룰사람을 독수리로 비유한 것입니다.

이렇게 비유하신 것은 성경에서 독수리가 하나님께서 펼치시는 신속한 구원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동방에 오실 구원자에 대한 동일한 예언이 41장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사41:2~4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매 그가 그들을 쫓아서 그 발로 가 보지 못한 길을 안전히 지났나니 이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하나님께서 어디에서 구원자를 일으키실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까? 동방입니다.

그렇다면 여기 하나님께서 일으킨다고 하신 구원자는 초림 예수님이십니까? 아닙니다.

초림 예수님께서는 동방이 아닌 이스라엘에 오셨습니다.

그러므로 동방에 일어나는 구원자는 재림 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사41:17~18

가련하고 빈핍한 자가 물을 구하되 물이 없어서 갈증으로 그들의 혀가 마를 때에 나 여호와가 그들에게 응답하겠고 나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그들을 버리지 아니할 것이라 내가 자산에 강을 열며 골짜기 가운데 샘이 나게 하며 광야로 못이 되게 하며 마른 땅으로 샘 근원이 되게 할 것이며

 

하나님께서는 동방의 한 사람이 등장하면, 자산에 강이 열리며 광야가 못이 되고 마른 땅이 샘 근원이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러한 역사를 이루실 수 있는 분은 누구밖에 없습니까? 생수의 근원이신 하나님과 그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나타나신 그리스도 외에는 없니다. 그러므로 이사야 41장에서 말한 '동방의 한 사람' 은 인류에게 주실 생명수를 가지고 오실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이 틀림없습니다. 이사야 선지자도 요한계시록과 동일하게 재림 예수님께서 동방에 오실 것을 예언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어디일까요?

지구는 둥그므로 방향을 말하려면 기준점이 있어야 합니다. 

 

첫째

그곳은 선지자들이 계시를 본 장소를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여야 함.

사도 요한이 계시를 본 장소 - 밧모섬

이사야 선지자가 계시를 본 장소 - 이스라엘

따라서 밧모섬과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를 찾아야 합니다.

실제 세계지도에서 동방 먼 나라를 찾으면 대한민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둘째

성경에 예언된 동방은 계시록 7장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인침이 시작된 곳이야야 함.

하나님의 인은 최후의 재앙을 면케하는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러므로 여기서 동방은 대한민국입니다. 그 이유는 대한민국에서 하나님의 인인 유월절 진리가 다시 나타났기 때문.

동방에도 나라들이 많지만 하나님의 인 유월절 진리가 바로 대한민국에서 나왔기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에 예언된 해 돋는 동방나라는 대한민국이 틀림없습니다.

 

재림 예수님께서는 동방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셔서 우리에게 하나님의 인을 치심으로 마지막 재앙에서 구원해주시고, 영원한 생명수를 허락해 주심으로 메말라 죽어가는 우리 심령을 소생시켜 주셨습니다.

 

이 예언대로 동방 먼 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셔서 우리에게 구원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 이십니다.

 

안상홍니께서는 예언 따라 동방에 오신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모두 하나님의 교회 오시어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구원받으세요! ^_____________^

 

 

https://bibibig527.tistory.com/6?category=836481

 

(하나님의교회)생명과의 실체되신 안상홍님~♡

안녕하세요! ^_____________^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하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_ _ )(^^) 오늘은 "생명과의 실체되신 안상홍님"이라는 주제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상에 태어나는..

bibibig52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