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밀키트 넘 편리한데 맛도 있네요~^0^

by we♥u 2022. 5. 24.



안녕하세요!
잇님들~
요즘 밀키트가 대세인데, 친정집 근처 밀키트집이 생겼네요~^^
새로 지은 주상복합 오피스텔형 아파트입니다~1,2층은 상가이구요~
아직 상가들이 거의 들어서있지 않은데 구경한답시고 둘러보니 밀키트집이 있네요~

No kitchen (노키친)이라 되어있네요~

주방을 거부한다는 말인가~~~ ㅎㅎㅎ

 

우와~~다양해라~~~

밀키트,반찬,김치,죽류,냉동피자,샐러드, 견과류, 냉동 짬뽕류, 김부각 등등~
진짜  밀키트집치곤 정리도 잘되어있고, 종류도 다양하네요~ 강추합니다~~~

 

 




넘 편리한데 맛까지~~~
재료도 넘 신선하고 가격도 착합니다~
넉넉한 2인이라 두끼 해결 가능 합디다~
혼자 살거나 2인 가정에는 진짜 편리하고 합리적일것 같아요~~~

오늘도 한끼  식사 해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