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전한 진리/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교회- 성경에서 가라지와 알곡은 무엇을 뜻할까요?

by we♥u 2020. 2. 21.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하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_ _ )(^^)

 

오늘은 "가라지와 알곡" 이라는 성경의 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마태복음 13장에는 가라지와 알곡에 대한 비유의 말씀을 예수님께서 알려주셨는데요~

가라지는 무엇이며, 알곡은 무엇을 뜻하는지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마13:24~30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싹이 나고 결실할 때에 가리지도 보이거늘 집주인의 종들이 와서 말하되 주여 밭에 좋은 씨를 심지 아니하였나이까 그러면 가라지가 어디서 생겼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원수가 이렇게 하였구나 종들이 말하되 그러면 우리가 가서 이것을 뽑기를 원하시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가만 두어라 가라지를 뽑다가 곡식까지 뽑을까 염려하노라 둘 다 추수 때까지 함께 자라게 두어라 추수 때에 내가 추수꾼들에게 말하기를 가라지는 먼저 거두어 불사르게 단으로 묶고 곡식은 모아 내 곳간에 넣으라 하리라

 

위 말씀에서 주인의 농사를 훼방하기 위해 원수가 무엇을 뿌렸습니까?

바로 가라지입니다.

가라지는 곡식과 겉모습이 매우 비슷합니다. 일명 잡초인데요~

그래서 곡식과 가라지를 구별하기란 농사를 짓는 사람이 아니면 매우 어렵습니다.

이 점 때문에 비유 속 주인은 "가라지를 뽑다가 곡식까지 뽑을까 염려하노라 둘 다 추수 때까지 함께 자라게 두어라" 고 한 것입니다.

그런데 가라지를 뽑지 않고 곡식과 함께 자라게 둔다면 그 밭은 오래 가지 않아 온통 번식력이 강한 가라지의 밭이 되고 말것입니다.

그리고 이 비유에서 주인은 추수 때가 되면 가라지를 거두어 불사른다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이 비유에서 가라지는 무엇을 뜻하는지 친히 예수님께서 해석주신 말씀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마13:36~42

이에 예수께서 무리를 떠나사 집에 들어가시니 제자들이 나아가 가로되 밭의 가라지의 비유를 우리에게 설명하여 주소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좋은 씨를 뿌리는 이는 인자요 밭은 세상이요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는 악한 자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요 추수 때는 세상 끝이요 추수꾼은 천사들이니 그런즉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 것같이 세상 끝에도 그러하리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가라지를 불사르게 내어준다고 하신 것을 해석에서는 불법자를 풀무불에 던져 넣는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가라지는 불법을 행하는 자들입니다.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가라지의 비유는 예수님께서 복음사역 이후 원수 마귀에 의해 불법이 뿌려져 온 세상에 가득하게 될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가라지는 아무리 번성해도 농부가 좋아하지 않습니다.

농부가 좋아하는것은 작은 양일지라도 알곡을 좋아하지 많은 양인 가라지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결코 천국에 들어오지 못한다고 하셨습니다.

 

마7:21~23

나더라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 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주여 주여 하는자들은 바로 하나님을 믿는 자들입니다.

또한 불법을 행하는 자들도 겉으로는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 하며 귀신을 쫓아 내며 많은 권능을 행하므로 정말 하나님의 백성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겉모습이 비슷해도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이는 가라지가 곳간에 들어가지 못하고 풀무불에 던져지는 것과 같습니다.

 

이 예언대로 오늘날 하나님의 법대로 행하지 않는 교회가 바로 가라지 교회입니다.

예를 들면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라 하셨는데 일요일을 지킨다던지, 죄사함과 영생이 있는 유월절을 지키라 하셨는데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교회는 모두 가라지 교회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우리들이 구원받으려면 불법의 씨가 뿌려지기 이전의 신앙으로 돌아가 예수님과 사도들이 행한 초대교회 신앙과 진리를 고수해야 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법인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켰던 진리는 무엇이며, 불법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의 법 (진리 = 알곡)

주간 절기 - 안식일 (눅4:16, 행17:2)

연간 절기 - 3차의 7개 절기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 칠칠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예배시 - 수건규례 (고전11:1~6)

(레23장, 마26:17~28,  행2:1 요7:2,37~39)

 

마귀의 법 (불법 = 가라지)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맥추감사절 등

 

그러므로 우리들은 사도시대 진리대로 행함으로 천국 곳천에 들어갈 수 있는 알곡들이 모두 됩시다!

 

 

 

https://bibibig527.tistory.com/20?category=836481

 

(하나님의교회)재림 예수님께서 동방에 오셨다구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하여 주신 분들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재림 예수님께서 동방에 오셨다구요?" 라는 주제로 성경을 통해 하나님 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오늘날 수많은 기독교인..

bibibig527.tistory.com

 

 

댓글